브랜드 스토리

Brand Story

 



메리엘스 부인의 레시피 (Mrs. Mary Eales) 


메리엘스는 18세기 초, 1711년 영국의 '메리엘스 부인의 레시피'라는 
요리책을 통해 아이스크림이라는 단어를 사용해 세상에 처음으로 
아이스크림을 소개한 분입니다.


아이스크림은 인류 고대에도 음식을 얼려서 먹었다는 기록이 남아있고
17세기 초 영국에서도 아이스크림의 조리법을 독점해서 오직 왕족들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는 기록이 남겨져 있습니다.

메리엘스 부인은 '아이스크림'이라는 단어를 처음 사용해 그 레시피를 기록함으로써 현대와 같은 형태의 아이스크림 제조법이 정리되었습니다.

메리엘스 아이스크림은 세계 최초의 '아이스크림'을 소개한 메리엘스 

부인의 이름을 조명해 '세상의 모든 아이스크림'이라는 기치로 시작한 
아이스크림 아울렛 브랜드입니다.


한 곳에서 세상의 모든 아이스크림을 즐기자


메리엘스 아이스크림은 '한 곳에서 세상의 모든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곳을 만들자'라는 목표를 
큰 가치로 만들어진 아이스크림 할인 카페입니다.

엄선된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제공함은 물론 신뢰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과 유관제품들을 선별 및 개발해
똑같은 제품들만 공급하는 여타의 아이스크림 할인점과는 분명히 다른 차별점이 있습니다.

메리엘스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고객들은 다름을 느낄 수 있습니다.

 

---------------------------------------------------------------------
1
노는 물이 다르다.
아이스크림 판매점

---------------------------------------------------------------------

내가 원하는 것을 뭐든지 한 곳에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아이스크림 뿐만 아니라 디저트 종류, 인기좋은 과자류도
제일 싼 값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전문매장으로 깨끗한
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 한 차원 높은 수준의 공간을 만들어 줍니다. 메리엘스는 다양한 제품을 확보하고 맛있는 제품을 
개발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 고객들에게 가장 맛있는 아이스크림과 행복감을 선물합니다.

---------------------------------------------------------------------
2
시선을 사로잡는 인테리어,
마음을 빼앗는 공간

 ---------------------------------------------------------------------

무인으로 사업을 영위한다는 것은 수익성과 직결되는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무인사업으로 단골손님을 만드는 것은 고객의 동선과 성향을 파악해 매장을 설계해야 하며 또한 로스율을 줄일 수 있습니다.
메리엘스는 한눈에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인테리어부터 차별화 했습니다.
동선을 고려한 장비배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조명,
다시 오고 싶어지게 만드는 부가서비스,
어느 곳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디테일은 오직 메리엘스에서만 가능합니다.  

-----------------------------------------------------------------
3
메리엘스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

코로나 이 후의 시대를 향한 새로운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아무런 차이없이 생기는 다수의 소매점과 할인점들은 시장을 나눠먹기식으로 뻗어 가다가 곧 경쟁력을 잃고 말 것입니다.이제 새로운 아이스크림의 역사를 함께 마주하실 차례입니다.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서비스와 공간이 어떻게 시장을 변화시켜 나갈 지 함께 경험해 보세요. 눈이 번쩍 뜨이는 혁신적 서비스와 놀라운 매장이 함께 갖춰진 특별함으로
성공적인 수익사업을 가질 수 있습니다.